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연예인 나온 꿈, 연예인 꿈 해몽 26가지 총정리

by niHoo. 2021. 8. 28.
728x90
반응형

두번째 꿈 이야기 

 

오늘은 연예인에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적어 보려고 합니다.

저의 경우 많은 꿈을 꾸었지만 연예인이 나오는 꿈은 최대한 기억 해내려고 노력 해요

물론 꿈이 그렇듯이 아무리 노력해도 어느 순간이 지나버리면 

물에 젖은 솜사탕처럼 흔적도 없이 사라지기 마련이죠. 

그래서 바로 스마트폰 메모장을 꺼내 기억나는 모든것들을 적어놓곤 해요.

아무튼 오늘의 꿈해몽 

연예인에 관련된 꿈입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고 여러분이 꾸었던 꿈과 비슷한것이 있다면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연예인과 사귀게 되는 꿈

-사랑할 수 없는 사람을 사랑하는 중이거나, 이미 사랑하는 사람을 두고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

 

연예인과 친구가 되는 꿈

-하는 일에 대해 조력자나 협력자를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현실에서 사람들과 문제가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한다.

 

연예인과 데이트 하는 꿈

-평소에 보고싶었거나 만나고 싶었던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

 

연예인이 삭발하는 꿈

-현실에서 내가 누군가에게 망신을 당하거나 오해를 받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에 대한 좋은 소식이 들리거나, 평소 내가 바라던 일이 이뤄질것을 의미.

 

연예인이 나에게 고백하는 꿈

-나에게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나게 되어 성공하는데 큰 도움을 받게 되는 꿈.

반응형

내가 연예인이 되는 꿈

-내 실수로 인해 주변 사람들과 싸우게 되거나 멀어지게 되어 심적으로 고생하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

 

연예인에게 망신 당하는 꿈

-현실에서 사소한 일로 구설수에 오르거나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

 

연예인과 함께 걷는 꿈

-자신이 이루고자 했던 소망이 빛을 발하게 된다는 꿈.

 

 

연예인과 싸우는 꿈

-하는 일에 어려움이 생기거나, 그 결과가 실망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

 

연예인이 내 집으로 찾아오는 꿈

-오랫동안 못봤던 사람 혹은 귀한 손님이 찾아오게 된다는 꿈.

연예인과 대화 하는 꿈

-친근감 있는 대화라면 상당한 지위를 확보하는 길몽, 짜증내며 대화 했다면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는 꿈.

 

연예인과 사진 찍는 꿈

-누군가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어 많은 사람들의 박수를 받거나 명성을 얻을것이라는 꿈.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는 꿈

-주변 사람에게 좋은 선물을 받게 되거나 모든 일에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함을 나타내는 꿈.

내가 영화의 주연 배우가 되는 꿈

-실제로 내가 주인공이 되어 중요한 일을 맡게 될 징조의 꿈.

 

죽은 연예인을 본 꿈

-죽은 연예인의 안색이 좋았다면 길몽, 안색이 좋지 않았다면 흉몽이다.

 

연예인의 옷이 너무 화려해서 부러워하는 꿈

-자신보다 나은 사람을 보고 주눅이 드는 것을 의미하는 꿈.

 

내가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는 꿈

-처음에는 일이 잘 풀리다가 순식간에 꼬여 재물을 잃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연예인이 노출하는 꿈

-주변으로부터 내 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말을 듣거나 약점이 드러나게 되어 수치심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연예인이 입던 옷을 받아 입는 꿈

-유명인의 지도를 받거나 협조를 받아 비슷한 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

연예인에게 고백 받는 꿈

-자신이 좋아하던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해 사귀고 싶어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

 

개그맨과 같이 얘기 하는 꿈

-동창회나 친구들이 모인 자리에서 수다스런 이야기를 하게 된다.

 

유명한 가수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꿈

-친구와 같이 협동으로 일을 성취하게 된다. 동업을 암시.

 

내가 영화의 엑스트라로 나오는 꿈

-어떤 일에 잠시 대역을 맡거나 깜짝 쇼로 빛을 보게 된다.

 

연예인이 나에게 말을 거는 꿈

-주위의 인정을 받고 싶은 나의 욕구를 반영하는 꿈. 내가 속한 단체에서 인정 받고 싶어함을 나타낸다.

 

2021.08.27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불나는 꿈, 화재 꿈, 불 관련 꿈 해몽 31가지

 

불나는 꿈, 화재 꿈, 불 관련 꿈 해몽 31가지

꿈 내용 중 불에 관련된 내용으로 글을 써보려 합니다 먼저 꿈 속의 불, 화재는 욕망과 열정 등의 감정과 파괴 등을 상징 한다고 합니다. 여러분이 꾸었던 꿈과 비슷한것을 찾아서 참고 해보세요

renereneki.tistory.com

2021.09.13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반지 줍는 꿈, 반지 관련 꿈해몽 63가지 총정리

 

반지 줍는 꿈, 반지 관련 꿈해몽 63가지 총정리

오늘의 꿈해몽은 반지와 관련된 꿈해몽 입니다. 꿈에서 다이아몬드반지를 받거나 금반지를 받는다? 혹은 반지를 줍거나 주인에게 돌려주는 경우도 있겠죠 이런 상황마다 의미하는 뜻은 다를텐

renerenek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