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로또에 당첨된 꿈, 복권 당첨 관련 꿈해몽 총정리

by niHoo. 2021. 11. 11.
728x90
반응형

로또에 당첨된 꿈, 복권 당첨 꿈해몽 총정리

꿈에서 로또나 복권에 당첨된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로또 혹은 복권에 당첨 되는것은 생각만해도 짜릿한데요

만약 꿈에서 이런 상황이 펼쳐졌다면 이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로또, 복권에 당첨된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재밌게 보시고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1. 복권에 당첨 되는 꿈

-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한다. 혹은 간절히 원했던것이 이뤄짐을 의미하기도 한다.

 

2. 로또 번호를 보는 꿈

- 꿈에서 본 숫자와 연관된 일들이 일어날 수 있다. 꿈에서 정확히 번호가 보였다면 주저하지 말고 바로 사는것이 좋다. 로또와 관련된 꿈일 수도 있고, 혹은 숫자와 관련된 날짜에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

 

3. 꿈에서 지인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

- 꿈에 나온 지인에게 경사가 생기고 재물이 생김을 의미하는 꿈이다.

 

4. 연금복권을 사는 꿈

- 본인의 생활에 안정이 찾아오고 고정적 수입이 상승하는 꿈으로 해석 한다.

 

5. 로또 가게에서 로또를 파는 꿈

- 가까운 미래에 일복이 터지게 되고 나를 찾게 되는 사람이 많아짐을 의미한다.

 

6. 로또용지가 불에 타는 꿈

- 재물운과 금전운이 상승함을 의미한다.

7. 복권을 잃어버리는 꿈

- 재물, 권리, 기회 등에 대한 상실을 의미한다. 이에 대해서는 조금 더 신중히 결정하는 것이 좋다.

 

8. 가족이 복권에 당첨된 꿈

- 뜻밖의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한다. 현실에서도 복권 또는 어떤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9. 복권이 사라지는 꿈

- 주어진 책임과 의무에 대한 회피를 바라는 성향이 반영된 경우로 불안하고 신뢰하지 못한 경우 등에 나타나는 꿈이라고 한다.

 

10. 복권을 선물해주는 꿈

- 금전적인 것을 누군가에게 베풀어주는 느낌이 있는 꿈으로 누군가 나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의미이다.

 

11. 친구가 로또에 당첨되는 꿈

- 주변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김을 의미한다. 나 역시 명예와 승진 등의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

 

 

 

12. 복권을 구매하는 꿈

- 경제적으로 횡재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꼭 복권이 아니더라도 생활에 이득이 생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며 경제적인 여유가 생길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

 

13. 낙첨된 꿈

- 인생의 전환기에 대한 불안함을 안고 있을때 꾸는것으로 현재 나의 심리를 반영한다.

 

14. 누군가에게 복권을 선물 받은 꿈

- 생각지 못한 행운이나 금전적 이익을 얻는 꿈으로 뜻밖의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

 

15. 로또 추첨에 참여하는 꿈

- 하고자 하는 일에 어려움이나 난관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못한 꿈이다.

 

16. 로또 명당에 방문하는 상황의 꿈

- 재물운과 명예까 상승하는 것을 상징하는 꿈. 다만 그곳에서 복권을 구매하는 꿈으로 이어졌다면 재물운이 하락하고 집안이 경제적으로 점점 힘들어짐을 암시하는 꿈이다.

 

17. 복권에 투기 해서 목돈을 버는 꿈

- 주변 사람으로 인한 근심과 말썽이 생길 수 있다.

 

18. 로또의 번호 또는 순위가 정확하게 기억나는 꿈

- 앞길이 헌히 트일 수 있는 길몽으로 재물운이 급상승하여 부자가 될 꿈이다. 이는 투시적인 꿈으로 복권을 타거나 막대한 돈을 마음껏 운용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19. 도박이나 복권에 빠지는 꿈

- 나쁜 마음으로 행동했다면 궂은 일이 생기게 되고 하는 일마다 문제가 생기고 패가망신을 당하는 의미이다. 단, 선행으로 행동했다면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해석한다.

 

20. 로또 종이를 찢는 꿈

- 목표를 향한 기대와 어려운 난관을 극복해나갈 것을 의미한다.

 

21. 돈을 주워 복권을 구매한 꿈

-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될 꿈이다. 전혀 생각지 못한 행운으로 복권에 당첨될 꿈이다.

반응형

22. 복권 매장에 가는 꿈

- 일상생활 혹은 직장생활에서 의사소통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23. 복권이나 로또 용지를 잃어버리는 꿈

- 가지고 있는 궈리, 재물, 기회같은 것들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고 있음을 의미한다.

 

24. 복권을 많이 샀는데 돈만 날린 꿈

- 이득이 생기고 원하는 일이 이뤄질 징조의 꿈이다. 단, 상금을 따냈다면 타인으로 인한 근심과 장애 발생의 흉몽이다.

 

25. 지인에게 로또를 사달라고 부탁하는 꿈

- 인생에 있어 중요한 일을 타인에게 맡기게 된다. 

 

26. 복권을 남에게 주는 꿈

- 나에게 있던 복궈을 남에게 주거나 나눠주는 상황이었다면 내가 내린 어떤 결정이나 상황 속에서 불안함을 느끼고 있을 수 있다고 해석한다. 하지만 선물의 느낌이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게 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2021.11.08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간호사 나오는 꿈, 간호사 관련 꿈해몽 총정리

 

간호사 나오는 꿈, 간호사 관련 꿈해몽 총정리

간호사 나오는 꿈, 간호사 관련 꿈해몽 정리 간호사가 꿈에 나오는 것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에 간호사가 나와서 환자를 돌보고 있었다거나 혹은 간호사와 내가 다투고 있었거나 이런 상황

renereneki.tistory.com

 

2021.11.04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영화보는꿈, 영화 관련 꿈해몽 총정리

 

영화보는꿈, 영화 관련 꿈해몽 총정리

영화보는꿈, 영화 관련 꿈해몽 오늘은 영화와 관련된 꿈해몽을 적어보려 합니다. 코로나 전에는 영화를 보러 영화관에 가는것을 아무렇지 않게 생각했었는데 요즘은 조금 꺼려지는것이 사실이

renereneki.tistory.com

2021.11.03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결혼하는 꿈, 결혼 관련 꿈해몽 61가지 총정리

 

결혼하는 꿈, 결혼 관련 꿈해몽 61가지 총정리

결혼하는 꿈, 파혼하는 꿈. 결혼 관련 꿈해몽 총정리 1. 내가 결혼식을 하는 꿈 - 모든 일들이 잘 풀릴것을 의미하는 길몽. 2. 결혼예물을 교환하는 꿈 - 어떤 계약에서 증거물을 서로 교환하게 될

renerenek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