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떨어지는 꿈은 키 크는 꿈? 추락 관련 꿈해몽 총정리

by niHoo. 2021. 12. 17.
728x90
반응형

 

떨어지는 꿈, 추락 관련 꿈해몽 총정리

떨어지는 꿈을 꾸셨나요? 예전부터 옥상에서 떨어지거나 하늘에서 떨어지는 등 추락 하는 꿈을 꾸면 키가 큰다는 말이 있죠? 그럼 이 꿈은 청소년들이 자주 꾸는 꿈일까요? 꼭 그렇지만도 않더라구요. 얼마전에 떨어지는 꿈을 꾸었는데 떨어지는 순간 난간을 잡으면서 잠에서 깼는데 난간을 잡는다는것이 옆에서 자고 있던 강아지 머리를 잡아버렸어요. 저는 떨어지는것이 놀라서 깨고 강아지는 갑자기 머리를 잡혀서 깨고...ㅎ 미안하다고 하고 다시 잠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갑자기 그때가 떠올라서 떨어지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재밌게 보시고 매일매일 좋은 꿈 꾸시길 바랍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

지금까지 잘 해왔던 일이 어떤 계끼로 인해 순식간에 실패로 끝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바라고 목표하고 있던 일이 너무도 이상적이라 이것을 시도 하게 되면 실패를 하게 될 수 있다.

낭떠러지에서 떨어지는 꿈

자신의 존재 자체를 하찮게 느끼고 있거나 장래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안고 있다. 혹은 대인관계가 생각처럼 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고 긴장하고 있는 경우에 꾸게 되는 꿈.

바다에 떨어지는 꿈

인간관계의 갈등을 암시한다. 차를 타고 바다에 떨어졌다면 기세가 지나쳐 큰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구멍에 떨어지는 꿈

함정에 빠질 수 있다. 구멍의 깊이가 깊을수록 심각한 트러블을 의미한다. 스스로 올라올 수 있는 구멍이라면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다리에서 떨어지는 꿈

계획의 방해가 되는 일이 일어나게 됨을 의미한다. 업무상 예상밖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어린 아이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무언가가 시작되는것과 삶이 좋아지는것을 의미한다. 좋은 일이 있거나 새로운 일에 도전할 기회가 온다.

높은 곳에서 떨어질뻔한 꿈

불안한 심리를 과도하게 안고 있는것이 반영되어 이 꿈을 꾼다. 휴식을 취해 조금이라도 힘을 빼는 것이 좋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일어나게 된 꿈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거나 내 자신이 과제라고 생각했던 것을 극복할 수 있다.

개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주위에 있는 사람으로부터 잘 모이지 않을지도 모르는 무서운 미래를 예측하고 있는 예지몽.

 

고양이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기분을 풀어주고 정신이 맑아질 가능성을 보여주는 꿈이다. 정서 불안으로 고민하는 상태를 해소할 수 있고 가까운 미래에 산뜻한 상태로 사물에 집중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애인이 떨어지는 꿈

연인과 향후의 관계를 걱정하고 있는 심리를 반영하는 꿈이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서 죽은 꿈

환생 또는 진화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극복하고 싶었던 콤플렉스나 고민을 극복 하게 되며 본인 스스로를 긍정할 수 있게 될 가능성이 있다. 사고방식도 긍정적으로 변화 하게 될 것.

아파트에서 떨어지는 꿈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일에 도전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처음 가보는 장소에 가게 되거나 새로운 일에 발을 들이게 될 수 있다. 적극적으로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수도 있다.

지붕에서 떨어지는 꿈

예상치 못했던 고민이 생기게 되고 추진하고 있는 일에도 피해가 가서 곤란한 상황에 처해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

반응형

높은곳에서 계속 떨어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엘레베이터가 떨어지는 꿈

계획했떤 일이나 추진하고 있는 일이 실패로 돌아가게 됨을 의미한다. 추진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큰 손실이 생기게 되거나 경쟁사 또는 경쟁자로 인해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다.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오랫동안 힘들게 쌓아온 부와 명예 권력을 한순간에 잃게 된다.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더욱 악화 될 수 있다.

사다리에서 떨어지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실패를 하게 될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사다리의 높이에 따라 실패에 대한 크기가 달라진다.

 

높은 곳에서 다치지 않고 떨어진 꿈

명예를 이루게 되는 꿈. 직장인은 승진을 하거나 바라던 일이 이뤄진다. 성장기에 있는 사람은 실제로 키가 크게 될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높은 빌딩에서 떨어지는 꿈

직장이나 학교에서 정신적으로 몰아붙여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휴식을 취해 마음의 안정을 찾는것이 좋다.

비행기가 떨어지는 꿈

도전이 실패 하게 됨을 의미한다. 또는 급격한 환경의 변화에 의해 일이 잘 되지 않는 상황을 의미하기도 한다.

떨어지는데 기분이 좋은 꿈

직장 생활이나 사업이 잘 풀리면서 자신감이 높아지고 한동안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침대 위에서 떨어지는 꿈

본인의 명예까 실추되는 상황이 발생하고 다양한 손실을 볼 수 있으며 기혼자의 경우 부부간 갈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누군가에게 밀려서 떨어지는 꿈

민 사람을 기억한다면 그 사람을 조심할 필요가 있다. 미는 사람을 보지 못했다면 배신이나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는것이 좋다.

 

 

마무리

떨어지는 꿈은 생각보다 좋지 않은 의미를 더 많이 가지고 있는것 같네요. 하지만 큰 걱정은 하지 마세요 꿈은 꿈일뿐. 좋지 않은 내용의 꿈을 꾸었다면 조금 더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하루를 보내면 되니까요. 

 

 

2021.12.11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장어 먹는 꿈, 장어 뱀장어 관련 꿈해몽 총정리

 

장어 먹는 꿈, 장어 뱀장어 관련 꿈해몽 총정리

장어 먹는 꿈, 장어 뱀장어 관련 꿈해몽 총정리 장어 좋아하시나요? 장어는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소금구이로 먹어도 맛있고 양념구이로 먹어도 맛있

renereneki.tistory.com

2021.12.08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운전 하는 꿈, 운전 관련 꿈해몽 총정리

 

운전 하는 꿈, 운전 관련 꿈해몽 총정리

운전하는 꿈, 운전 관련 꿈해몽 총정리 오늘은 운전하는 꿈에 대한 해몽을 적어보려 합니다. 꿈에서 자동차를 운전하고 있었다면 이것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그리고 현실에서는 절대 안되지

renereneki.tistory.com

2021.12.02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똥 꿈은 로또꿈? 똥 관련 꿈해몽 110가지 총정리

 

똥 꿈은 로또꿈? 똥 관련 꿈해몽 110가지 총정리

똥 꿈은 로또꿈? 똥 관련 꿈해몽 110가지 총정리 똥꿈을 꾸셨나요? 똥 꿈은 대부분 좋은 꿈이라고 하죠. 그리고 똥꿈을 꾸면 무조건 로또를 사거나 복권을 사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과연 이 이

renerenek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