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새똥 맞는 꿈해몽,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by niHoo. 2022. 1. 11.
728x90
반응형

 

새똥 맞는 꿈해몽,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꿈에서 새똥을 맞는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똥 꿈은 보통 운수대통의 꿈이라고 하죠. 과연 새똥을 맞기만 하면 행운이 따르는 꿈일까요? 사실 그렇지는 않습니다. 어떤 새의 똥인지, 어떤 상황에서 맞았는지에 따라서 꿈해몽은 달라집니다. 지금부터 상황별로 어떤 의미가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비가 싼 똥을 맞는 꿈

그동안 받지 못했던 외상값이나 빌려줬던 돈을 받게 될것을 의미한다.

비둘기가 방안에 들어와서 똥을 싸고 다시 날아간 꿈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일이 좋은 결과로 결실을 맺게 되고 많은 재물이 들어와 형편이 나아질 것을 의미한다.

참새 똥을 맞는 꿈

가정에 복이 들어옴을 의미하는 꿈이다. 사업 또는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번창하게 된다.

새똥 맞는 꿈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한다. 특히 횡재수가 들어오게 되어 재물을 쌓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새똥을 계속 맞는 꿈

재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새똥을 계속 맞는 것은 우연한 기회에 재물이 들어오거나 수중에 많은 돈이 생겨 생활하는데 여유가 생길것을 암시한다. 예를들어 길을 걷다 돈을 줍거나 재미삼아 구입한 복권이 당첨되는 등 행운이 따르는 꿈이다.

새똥이 옷에 묻는 꿈

걱정거리나 근심이 쌓이게 된다. 

황새의 똥을 맞는 꿈

재물운이 생기게 되며 횡재수가 있다.

예쁘게 생긴 비둘기가 집 마당이나 방안 창문으로 들어와 똥싸는 꿈

새 가족이 생길 수 있으며 경제적으로 이득이 생겨날 수 있음을 알리는 길몽이다.

길을 걷다가 새똥 맞는 꿈

별다른 노력 없이 목표를 달성하게 된다.

 

 

하늘을 날던 비둘기가 싼 똥을 맞는 꿈

비둘기 똥을 맞아 기분이 나빴다면 현실에서 구설수에 시달리거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는것이 좋다.

산 속을 걷다가 새똥을 맞은 꿈

생각지 못한 횡재를 누리거나 하는 일의 성과가 좋을것을 암시한다.

새똥을 밟은 꿈

재물운의 상승을 뜻한다. 하지만 재물이 서서히 불어나가게 됨을 암시하므로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먼 미래에 큰 재물을 가지고 올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머리에 새똥 맞는 꿈

재물이 들어올 꿈이다. 큰 행운이 생겨 노력 없이도 재물을 얻게 된다. 이로인해 생활이 풍요로워지게 된다.

새똥을 치우는 꿈

기회가 찾아오지만 실책 혹은 과실로 인해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으니 정신 차리고 기회를 놓치지 않아야 한다.

반응형

 

 

 

마무리

이상으로 새똥에 관한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내용의 꿈해몽으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꿈 꾸시길 바랍니다. 

 

2021.12.17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떨어지는 꿈은 키 크는 꿈? 추락 관련 꿈해몽 총정리

 

떨어지는 꿈은 키 크는 꿈? 추락 관련 꿈해몽 총정리

떨어지는 꿈, 추락 관련 꿈해몽 총정리 떨어지는 꿈을 꾸셨나요? 예전부터 옥상에서 떨어지거나 하늘에서 떨어지는 등 추락 하는 꿈을 꾸면 키가 큰다는 말이 있죠? 그럼 이 꿈은 청소년들이 자

renereneki.tistory.com

2021.12.11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장어 먹는 꿈, 장어 뱀장어 관련 꿈해몽 총정리

 

장어 먹는 꿈, 장어 뱀장어 관련 꿈해몽 총정리

장어 먹는 꿈, 장어 뱀장어 관련 꿈해몽 총정리 장어 좋아하시나요? 장어는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소금구이로 먹어도 맛있고 양념구이로 먹어도 맛있

renereneki.tistory.com

2021.12.08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운전 하는 꿈, 운전 관련 꿈해몽 총정리

 

운전 하는 꿈, 운전 관련 꿈해몽 총정리

운전하는 꿈, 운전 관련 꿈해몽 총정리 오늘은 운전하는 꿈에 대한 해몽을 적어보려 합니다. 꿈에서 자동차를 운전하고 있었다면 이것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그리고 현실에서는 절대 안되지

renerenek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