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쫓겨나는 꿈해몽. 쫓겨나는 꿈 의미

by niHoo. 2023. 2. 5.
728x90
반응형

 

쫓겨나는 꿈해몽 

이번에 가지고 온 주제는 쫓겨나는 꿈에 대한 의미입니다.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은 쫓겨나는 꿈을 꾸고 찾아오신 거겠죠

쫓겨나는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대게 가지고 있던 고민이

해결되거나 자립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실패와 좌절 

그리고 갈등을 의미 하기도 합니다. 

지금부터 상황별로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에서 쫓겨나는 꿈

직장에서 쫓겨나는 꿈은 역몽으로서 본인이 직장에서 승진 또는 영전하게 되거나 본인의 능력과 업무 성과를 크게 인정받아 포상을 받게 될 길몽이다.

가게에서 쫓겨나는 꿈

가게에서 쫓겨나는 꿈을 꾸었다는것은 눈에 띄고 싶어하거나 인정 받고 싶어하는 자기 현시욕이 나타난 꿈이거나 어떠한 강한 욕구로부터 해방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할 수 있다. 

집에서 쫓겨나는 꿈

쫓겨났다 하더라도 특별히 싫다는 느낌이 없는 경우 나의 자립이나 트러블 또는 어떠한 문제로부터의 해방을 의미하는 좋은 뜻을 가진 꿈이다. 하지만 쫓겨날때 슬펐던 기분이 들었다면 정체를 암시한다. 무언가를 하고 싶다고 생각은 하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서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는 상태를 의미하는 꿈이다.

친구가 집에서 쫓겨나는 꿈

곧 그 친구가 집을 나와 실제로 독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애인이 집에서 쫓겨나는 꿈

곧 애인과 혼사가 성립되어 결혼하게 될 수 있다

학생이 학교에서 퇴학 당하는 꿈

다른 사람들에게 칭찬과 인정을 받고 유명해지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친구를 집에서 쫓아내는 꿈

인생에 불행이 닥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조심하는것이 좋다.

회사에서 쫓겨나는 꿈, 짤리는 꿈

직장이나 직업에 있어 높은 위치로 올라가거나 상을 받게 되며, 나의 능력을 펼치게 될 것을 암시한다.

사표를 내고 사직하는 꿈

환경 변화가 일어나고 있음을 의미한다. 회사에서 더 높은 직책으로 올라서게 된다.

반응형

호텔에서 쫓겨나는 꿈

대인운이 떨어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주변 사람과 잘 지내지 못하고 외로움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른다.

좋아하는 사람에게서 쫓겨나는 꿈

그 사람과 멀어질까봐 걱정하는 본인의 심리가 나타난 꿈이다.

집주인에게 쫓겨나는 꿈

곧 전세금 또는 월세가 올라 고민하게 되거나 반대로 여건이 더 좋은 집으로 옮기게 될 것을 암시한다.

가족이 직장에서 쫓겨난 꿈

가족이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 받아 승진하게 되거나 상을 받게 될것을 의미한다.

 

 

 

마무리

이것으로 쫓겨나는 꿈에 대한 의미를 알아보았습니다.

 

 

 

 

그림 그리는 꿈, 낙서 하는 꿈. 그림 관련 꿈해몽 총정리

그림 그리는 꿈, 낙서 하는 꿈. 그림 관련 꿈해몽 총정리 오늘은 그림을 그리는 꿈, 그림을 그리는데 생각대로 그려지지 않는 꿈, 그림을 그리려는데 붓과 같은 도구가 없어서 당황 한 꿈처럼 그

renereneki.tistory.com

 

 

내가 아픈 꿈, 가족이 아픈 꿈.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내가 아픈 꿈, 가족이 아픈 꿈.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꿈을 꾸었는데 내가 아팠거나 가족 또는 누군가 아픈 꿈을 꾸었나요? 꿈에서 아픈것은 현실에서의 정신적 스트레스가 있다는 것이 표출된

renereneki.tistory.com

 

 

돈 빌리는 꿈, 돈 갚는 꿈. 돈과 관련된 꿈해몽 총정리

돈 빌리는 꿈, 돈 갚는 꿈. 돈과 관련된 꿈해몽 총정리 꿈에서 돈을 빌리거나 누군가에게 빌린 돈을 갚았나요? 혹은 돈을 줍거나 돈을 잃어버리거나 이렇게 여러 상황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돈과

renerenek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