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소리치는 꿈, 야단 치는 꿈. 소리 치는 꿈해몽 총정리

by niHoo. 2023. 4. 1.
728x90
반응형

 

소리치는 꿈, 야단 치는 꿈. 소리 치는 꿈해몽 총정리

오늘 가져온 꿈해몽은 소리치는 꿈에 대한 내용입니다. 예를 들면 내가 누군가를 향해 소리치는 경우도 있을 것이고, 부모님 또는 조상님이 나를 향해 야단 치는 상황이 있을 수도 있고 여러가지 상황이 있겠죠. 이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지 아래에 상황별로 그 의미를 적어둘테니 본인이 꾸었던 꿈을 찾아 그 의미를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누군가에게 야단 맞는 꿈

누군가의 지시에 따르게 되거나 많은 사람들 앞에서 큰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화 내는 꿈

현실에서 불만이 많거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수 있다. 누군가에게 지금 마음을 고백하게 된다.

반응형

큰 소리 치며 화내는 꿈

간절히 원했던 무언가를 이루게 된다. 이것은 영향력을 가지는 위치에 오르게 됨을 의미하기도 하며 나와 연관된 누군가가 나의 의견에 동조하게 됨을 의미하기도 한다.

부부가 화내는 꿈

부부간 애정이 식어 서로 멀어지게 될 수 있거나 부부 중에 한 사람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웃어른과 말싸움 하면서 넘어지는 꿈

현재 직장이나 조직 내에서 상사의 명령을 따르지 않아 불이익을 받게 됨을 의미한다.

친구에게 화내는 꿈

시비, 구설 등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언행에 특히 조심하는 것이 좋다.

친한 친구에게 버럭 소리 치는 꿈

평생 나의 편이 되어줄 인연을 만나게 된다.

내가 가족에게 화내는 꿈

내가 하는 일에 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하게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부모님이 큰 소리로 야단치며 화내는 꿈

나의 신변에 있어 괴롭거나 불쾌하거나 혹은 위험한 일이 생길 수 있다.

엄마에게 혼나는 꿈

나의 실수로 인해 누군가에게 꾸지람을 받거나 충고를 듣게 될 것을 암시한다.

조상님이 나에게 화내는 꿈

나 또는 가정에 어려운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혹은 나의 생활 패턴이 바르지 않거나 나의 부도덕함을 나타내는 질책의 의미로 개선할 부분이 있으면 개선하는 것이 좋다.

엄마에게 짜증내고 화내는 꿈

현실에서 다르사람 혹은 일거리 등에 불만이 있어 그로인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

가만히 있다가 화내는 꿈

다른 사람이나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불만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나의 잘못된 언행으로 일처리에 손해가 발생한다.

친구가 나에게 화내는 꿈

친구와 갈등이 생길 일이 있거나 별것도 아닌 일로 사이가 틀어질 것을 의미한다.

애인에게 화내는 꿈

미혼이라면 조만간 결혼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다른 사람이 분노하며 흥분하는 꿈

다른 사람과 소송, 시비, 다툼 등을 벌이게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하자.

 

소리치며 욕하는 꿈

기운이 상승하며 다른사람이 주는 조언 또는 정보로 인해 나의 수입이 늘어남을 의미한다.

화를 내며 공격 하는 꿈

꿈에 나온 인물에 대한 불만, 일에 대한 불만, 노력 또는 애착 등에 대한 불만을 나타내는 꿈이다.

누군가 화를 내는 것을 본 꿈

어쩌면 본인이 죄책감에 사로 잡혀 있을지도 모름을 암시한다. 

동료에게 화내는 꿈

상대에 대한 불만 혹은 오해를 품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다.

선생님께 혼나는 꿈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좋지 않은 결과를 겪게 될 꿈이다. 대인관계에서 고생할 수 있거나 망신을 당할지도 모른다.

오빠한테 혼나서 벌받는 꿈

나의 의지대로 하지 못해 답답한 일이 생기거나 나의 의지를 억압 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다.

무서워서 소리치는 꿈

현실에서 외면하고 싶어하는 일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다.

소리 쳤는데 기분이 개운했던 꿈

현실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만 그 스트레스를 잘 발산 시키고 있음을 의미한다.

소리 쳤는데 개운하지 않고 찜찜했던 꿈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를 안고 살고 있음을 의미한다. 그리고 이것은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릴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울면서 소리치는 꿈

스스로 감정을 잘 조절하지 못하거나 해결 할 수 없는 문제 혹은 고민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어하는 도피의 욕구가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소리치는데 소리가 안나오는 꿈

나의 힘으로는 어떻게 할 수 없는 문제나 상황이 생김을 의미하는 꿈이다.

아이가 울부짖는 꿈

본인이 아이처럼 미숙하여 직장이나 지인들 사이에서 사고나 문제가 일어날 위기에 처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한다.

누군가 소리쳐서 잠이 깬 꿈

현실에서 피로와 스트레스가 많음을 의미한다.

내가 소리치다가 깨는 꿈

불만 또는 스트레스를 안고 어떻게든 나의 노력으로 탈출하려 하지만 그러지 못하고 스트레스가 여전히 많이 쌓여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마무리

외치는 꿈, 고함치는 꿈과 같은 꿈에 대한 의미를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쫓겨나는 꿈해몽. 쫓겨나는 꿈 의미

쫓겨나는 꿈해몽 이번에 가지고 온 주제는 쫓겨나는 꿈에 대한 의미입니다.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은 쫓겨나는 꿈을 꾸고 찾아오신 거겠죠 쫓겨나는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renereneki.tistory.com

 

내가 아픈 꿈, 가족이 아픈 꿈.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내가 아픈 꿈, 가족이 아픈 꿈.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꿈을 꾸었는데 내가 아팠거나 가족 또는 누군가 아픈 꿈을 꾸었나요? 꿈에서 아픈것은 현실에서의 정신적 스트레스가 있다는 것이 표출된

renereneki.tistory.com

 

그림 그리는 꿈, 낙서 하는 꿈. 그림 관련 꿈해몽 총정리

그림 그리는 꿈, 낙서 하는 꿈. 그림 관련 꿈해몽 총정리 오늘은 그림을 그리는 꿈, 그림을 그리는데 생각대로 그려지지 않는 꿈, 그림을 그리려는데 붓과 같은 도구가 없어서 당황 한 꿈처럼 그

renerenek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