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TV 보는 꿈, 드라마 보는 꿈, TV 꿈해몽 총정리

by niHoo. 2023. 4. 29.
728x90
반응형

 

TV보는 꿈, 드라마 보는 꿈, TV 꿈해몽 총정리

오늘은 TV를 보는 꿈에 대한 의미를 알아보려고 해요. 드라마를 보거나 혹은 내가 TV에 나오거나... 이런 여러 상황들마다 가지고 있는 의미를 알아볼텐데요. TV는 정보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TV에 나온 내용에 따라 또 의미가 달라집니다. 그리고 TV 속 내용이 현실에서 나타나기도 하죠. 아래에 나올 각각의 상황들 중 본인이 꾸었던 꿈의 상황을 찾아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TV를 켜는 꿈

나에게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이것을 분석하려 하는 것을 의미한다. 스스로의 미래에 대해 애쓰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한다면 좋은 결과로 이어진다.

TV가 고장 나는 꿈

누군가의 방해로 인하여 남들보다 정보의 수집이 늦어지거나 떨어져 손해를 보게 될 수 있다. 

TV를 버리는 꿈

현실에서 나의 인간관계가 나빠짐을 의미한다. 돈 문제로 인해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TV에 화면이 나오지 않고 소리만 나는 꿈

성에 관한 나의 지식이 불완전 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른 성지식을 쌓을 필요가 있다.

누군가 TV를 보고 있는 것을 본 꿈

나의 비밀이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질 징조를 나타내는 꿈이다. 혹은 이미 다른 사람에게 나의 비밀이 들켜버렸을지도 모른다. 비밀을 숨기려고 해도 숨겨지지 않을 수 있다.

TV를 훔쳐가는 꿈

누군가 TV를 훔쳐갔다면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되어 전반적으로 나의 운기가 상승함을 암시한다. 

반응형

화를 내며 TV를 보는 꿈

다른 사람의 의견에 현혹되거나 나의 주관이나 고정관념이 방해되어 어떤 판단을 그르칠 가능성이 높다. 어떤 일을 함에 있어 신중하고 객관적인 분석을 할 필요가 있다.

선물로 TV를 받는 꿈

재물운의 상승으로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한다. 받은 TV의 크기가 클 수록 더욱 좋은 의미이다.

TV 채널을 바꾸는 꿈

지금 내가 하고 있는 분야와 다른 어떤 분야 등 다른 곳에 관심이 가 있음을 의미하며 그로 인해 본래 하고 있던 일에 집중 하기 힘들어 함을 의미한다. 

누군가와 함께 TV를 보는 꿈

지인 혹은 친구들과 즐겁게 TV를 보며 이야기 하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가 깊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연인이나 파트너와 함께라면 애정에 있어서도 충실할 것이다. 본인의 인간 관계가 양호함을 의미하는 꿈.

뉴스에 나가서 인터뷰 한 꿈

희귀한 자료나 사건에 대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진실성을 공개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TV를 보다가 끄는 꿈

현실의 내가 조금은 지쳐 있거나 무언가를 포기하고 싶어 하는 일이 있음을 암시한다. 조금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멍하게 TV를 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 혹은 공부로 인해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의미한다. 휴식이 필요하다. 

TV를 버리는 꿈

돈과 관련하여 다른 사람과 갈등이 생기거나 다투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드라마를 보는 꿈

드라마의 내용이 연애라면 지금 현실에서 하고 있는 사랑에 지루함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한다. 꿈에서 슬픈 드라마를 보고 눈물을 흘리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본인의 심리가 불안정함을 의미한다.

TV 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

주변 사람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상태. 혼자서 무언가를 할 수 있다면 상관이 없겠지만 분명히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상태라면 귀를 열고 의견을 듣는 것이 좋다. 

가족이 TV에 나오는 꿈

꿈에 나온 그 대상이 실제로 유명해지거나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직종에 종사하게 될 수 있다. 혹은 내가 해왔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 받고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TV 속에 유명한 연예인이 나오는 꿈

나의 운기가 상승하여 전반적으로 삶이 안정화 되며 나의 대인관계도 원만해진다.

TV에서 광고가 나오는 꿈

나 자신을 어필하고 싶어하는 욕구가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다.

사이가 안좋은 사람과 함께 TV 보는 꿈

지금은 사이가 나쁘지만 어떤 일을 계기로 이 사람과 친해질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TV를 사는 꿈

꿈에서 무언가를 구매 한다는 것은 필요한 물건 혹은 욕구 충족, 새로운 가치관 등을 의미한다. TV를 구입하고 신나는 꿈은 나에게 필요한 물건 혹은 정보를 수집하여 나의 미래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본인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됨을 의미한다.

고장난 TV를 고치는 꿈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그냥 받아들이지 말고 올바르게 판단하게 됨을 의미한다. 

TV 화질이 좋지 않은 꿈

나의 미래를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다. 스스로 무엇을 하고 싶어 하는지 생각 해볼 필요가 있다.

모르는 이성과 TV를 보는 꿈

처음 보는 이성과 같이 TV를 보는 것은 본인이 스스로 자극적인 연애를 원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기혼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외도 혹은 불륜의 욕구를 나타냄을 의미한다.

흑백TV를 보는 꿈

TV에 색깔이 없는 꿈인 경우 특색 없는 일상을 보내고 있음을 의미한다. 혹은 밝은 미래 보다 공허함에 빠져 있는 상태를 의미한다.

짝사랑 하는 사람과 TV 보는 꿈

그 사람과의 관계가 조금씩 나아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즐겁게 TV를 보는 꿈

나의 학업이나 일로 나 자신의 역할을 확실하게 수행함과 동시에 규칙적인 날을 보내고 순조롭게 살아가고 있음을 의미한다. 이를 유지한다면 내가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

TV를 부수는 꿈

현실에서 나의 기분이 상하게 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내가 TV에 나오는 꿈

남에게 많은 관심을 받게 되거나 유명해지고 싶어하는 나의 욕망이 나타난 꿈이다. 

TV를 집안에 들이는 꿈

돈과 관련해 큰 이익을 보게 되거나 돈과 관련된 일을 맡게 될 수 있다.

스포츠 경기를 보는 꿈

지금 나의 생활이 매우 지루하게 느껴질 때 나타나는 꿈이다. 

TV를 끄는데 꺼지지 않는 꿈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어함을 의미하는 꿈이다. 피한다고 해결 되는 것은 아니니 맞서는 것이 좋다.

이성과 TV를 보는데 채널을 자꾸 바꾸는 꿈

한사람으로 만족하지 못하는 연애를 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TV를 보고 좌절하는 꿈

정서적으로 불안정함을 의미한다. 무언가에 불안함을 느끼고 두려움을 느끼게 될 수 있다.

열중해서 TV를 보고 있는 꿈

무언가 알고 싶은 것이 있거나 신경 쓰이는 것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호기심이 높아진다. 

기자와 인터뷰 하는 꿈

나의 일거수일투족을 다른 사람에 의해 체크 당하게 된다. 나의 행적을 다른 사람에게 설명해야할 일이 생길 수 있다.

TV가 망가지는 꿈

현실감이 부족함을 의미한다. 흘러가는 정보에 속아 판단하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손으로 TV를 만지는 꿈

횡재수가 있다.

내가 TV에 나오는 꿈

운기의 상승을 의미한다. 이럴때일수록 내가 바라던 것을 향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망하던 것이 이뤄질 수 있다.

아는 사람이 TV에 나오는 꿈

TV 속에서 어떠한 말을 했다면 그 내용이 나의 숨겨진 재능을 의미한다. 

TV 영상을 녹화 하는 꿈

현재 나의 삶에 만족하고 있으며 이 삶을 오래 유지하고 싶어하는 나의 마음이 나타난 꿈이다.

 

 

 

 

마무리

여러분이 꾸었던 꿈이 좋은 내용을 가진 꿈이었길 바라며

 오늘도 내일도 좋은 꿈 꾸시길 바랍니다 

 

 

 

소리치는 꿈, 야단 치는 꿈. 소리 치는 꿈해몽 총정리

소리치는 꿈, 야단 치는 꿈. 소리 치는 꿈해몽 총정리 오늘 가져온 꿈해몽은 소리치는 꿈에 대한 내용입니다. 예를 들면 내가 누군가를 향해 소리치는 경우도 있을 것이고, 부모님 또는 조상님이

renereneki.tistory.com

 

 

책 읽는 꿈, 책 사는 꿈, 책과 관련된 꿈해몽 총정리

책 읽는 꿈, 책 사는 꿈, 책과 관련된 꿈해몽 총정리 책이 나오는 꿈을 꾸었나요? 책은 곁에 두면 언제나 좋은 것 중에 하나라고 하죠. 특히나 학교를 다니는 학생의 경우 늘 책과 함께 하기 때문

renereneki.tistory.com

 

 

쫓겨나는 꿈해몽. 쫓겨나는 꿈 의미

쫓겨나는 꿈해몽 이번에 가지고 온 주제는 쫓겨나는 꿈에 대한 의미입니다.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은 쫓겨나는 꿈을 꾸고 찾아오신 거겠죠 쫓겨나는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renerenek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