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뱀에게 물리는 꿈, 뱀 관련 꿈해몽 총정리

by niHoo. 2022. 3. 9.
728x90
반응형

 

뱀에게 물리는 꿈, 뱀 관련 꿈해몽 총정리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꾸는 꿈 중 하나가 바로 뱀꿈이라고 하네요. 예로부터 뱀과 관련된 속담도 많고 산이 많은 나라이다 보니 뱀이 유독 많았기 때문일수도 있겠네요. 예전엔 뱀술도 많이 마셨다고 하죠? 물론 요즘은 절대 하면 안된다고 해요. 개인적으론 티비로 보는것도 싫어해서 꿈에서도 보기 싫은 동물이긴 해요. 그래도 많이들 꾸는 꿈이라고 하니 지금부터 뱀과 관련된 꿈 해몽에 관해 알려드릴게요. 사실 뱀꿈 관련 꿈해몽 글은 예전에도 올린적이 있습니다. 그럼 다시 한번 더 뱀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고 있는데 침대위로 뱀이 올라오는 꿈

뱀이 침대위로 올라와 자신의 몸을 휘감았다면 간통의 의미. 

황금 뱀이 알을 품고 있는것을 본 꿈

생산업 혹은 유통업에 투자한것이 호황을 맞아 큰 돈을 벌게 될 것을 암시한다.

뱀과 성교 하는 꿈

사업의 계약 또는 타인과 동업 하게 될 꿈이며,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지혜롭고 명예와 권세를 움켜쥘 아이를 낳게 될 것을 암시하는 태몽이다.

하얀 뱀 꿈

행운이 찾아올것을 암시한다. 자신의 운기가 급격하게 상승할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꿈에서 하얀 뱀을 보고 오싹하거나 불길한 느낌이 들었다면 건강에 대한 불안을 안고 있음을 암시한다. 

초록색 뱀 꿈

나의 창조력과 영적 능력이 증가하고 있음을 의미하고 이와 동시에 건강운이 상승하여 좋지 않은 컨디션이 회복 된다.

뱀을 잡는 꿈

재운이 상승하는 길몽 중 하나. 잡은 뱀의 색깔이 황금색, 노란색 또는 갈색뱀을 잡은 경우 더욱 좋다. 다른 색깔의 뱀을 잡은 경우라도 재운이 상승하는 꿈이다. 다만 잡은 뱀이 도망가버렸다면 재운의 저하를 나타내는 흉몽 중 하나이다.

 

뱀은 죽이는 꿈

현재 임하고 있는 일을 잘 해내 주변에 인정 받게 되거나 수입이 증가하게 된다. 

뱀을 삼키는 꿈

나의 생명력과 치유력이 향상되고 건강이 회복됨을 의미한다.

뱀을 안고있는 꿈

사업이 날로 번창할 조짐을 보이는 꿈이다. 또한 이권과 재물을 갖게 될 것을 암시하기도 한다.

나무위로 뱀이 올라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사회에서 인정받고 어느정도 출세할 아이를 낳게 될것을 암시하는 태몽이다.

뱀이 쫓아오는 꿈

예상치 못했던 뜻밖의 일이 생겨 정신적으로 고통받게 될 것을 암시한다.

뱀이 개구리를 잡아먹는 꿈

곧 재난에 부딪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뱀을 만지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풀린다. 큰 뱀을 죽이면 원하는 일이 성취 되거나 취업 또는 승진, 입학 등 좋은 소식이 들려 올것이다.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유산의 위험이 있을 수 있다. 

뱀이 몸 속으로 들어오는 꿈

훌륭한 아이를 낳게 될것을 의미하는 태몽이다.

머리가 여러개인 뱀을 본 꿈

여러가지 사업을 벌여 몸과 마음이 힘들지만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뱀이 우글거리는 꿈

가정의 화목과 안정이 깨어지게 되고 비밀, 부정, 탈선 등과 연관된 말썽과 피해가 발생한다.

뱀이 알을 낳는 꿈

사업가가 이 꿈을 꾸었다면 대업을 성취하고 날로 번창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쌓이는 꿈이다.

뱀 몸통은 안보이고 꼬리만 보이는 꿈

나와 다른 상대편의 대장과 다투게 되는 꿈이다.

장미꽃이 핀 가지 위에 뱀이 혀를 낼름거리는 꿈

사람들에게 유혹을 받고 깨끗한 본인의 지조를 팔게 된다. 사기로 불운과 액운이 끼게 될 꿈이니 주의하는것이 좋다.

뱀이 칼을 삼키는 꿈

관청에서 자신의 능력이나 방도 또는 작품 등을 채택하고 권리와 명예까 따르게 될 꿈이다.

엄지 발가락을 뱀장어에게 물려 피를 본 꿈

생각지 못했던 곳에서 횡재수가 있어 돈과 재물이 쏟아진다.

물속에 있는 뱀을 본 꿈

좋은 기회가 생겨 생활에 안정을 얻고 재물이 풍족해지며 발전을 누리게 된다. 물 속에 있는 뱀의 색깔이 붉거나 검으면 비방과 구설이 생기고 희거나 누런 색이면 관공서와 연관된 말썽이나 손실이 생기게 된다.

 

뱀이 붉은 혀를 내미는 꿈

본인에게 위험한 유혹이 있음을 알리는 꿈이다

뱀에 휘감겨 몸이 떠오른 꿈

성적인 욕구가 높아지고 있음을 알리는 꿈이다. 예상치 못했던 상대에 유혹되고, 쉽게 유혹에 넘어갈 수 있다.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정확히 파악하는것이 중요하다.

독사를 본 꿈

주변 사람들이 본인에게 적의나 악의를 품고 있을 가능성을 암시한다. 어떤 문제와 다툼에 휘말려 심신이 피폐해져서 건강을 해칠 가능성을 경고하는 꿈이기도 하다.

독사에 물린 꿈

병이나 지병이 회복되고 삶의 에너지가 높아지는 것을 암시한다. 독사에 물리고 그것이 싫은 느낌이었다면 건강운의 악화를 암시하고 있으므로 건강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줄을 잡았는데 줄이 뱀이었던 꿈

성에 관한 지식과 수치심이 부족함을 의미한다.

내가 뱀으로 변하는 꿈

성적 욕망이나 욕구가 증가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이성의 유혹에 휘둘리기 쉬운 시기이므로 주의하는것이 좋다.

뱀이 달려드는 꿈

성공이 나에게 달려오는 것과 같은 꿈이다. 뱀이 달려들 때 피하지 않으면 길몽이다. 하지만 뱀이 달려드는데 피했다면 다 잡은 운을 놓쳤다고 볼 수 있다.

작은 실뱀이 우글거리는 꿈

미래에 군인 혹은 교수가 되어 많은 사람들을 거느릴 인재를 낳게 될 태몽이다. 또는 생각지 못했던 재산이 생기게 될 횡재수를 의미하는 꿈이기도 하다.

반응형

마당에 뱀이 기어다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한다. 부동산을 장만하게 될 꿈이다.

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혼사가 있거나 아이가 태어나 집안 식구가 늘어날 일이 생기며 뱀이 문 밖에서 들여다 보고 있으면 청탁자나 청혼자가 생기게 될 꿈이다.

입에서 뱀이 나오는 꿈

하루종일 불쾌하고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아 불안해지고 초조해진다.

백사를 죽이는 꿈

자신과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을 이기거나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극복하게 되는 암시의 꿈이다.

구렁이가 작은 구멍 속으로 들어가는 꿈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 마음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뱀이 사람으로 변하는 꿈

자신의 일에 많은 발전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

뱀이 온몸을 감고 노려보는 꿈

사업이 잘 풀리지 않거나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구설을 겪을 수 있거나 피해를 보게 된다.

독사에게 물려 독이 온몸에 퍼지는 꿈

남에게 자신을 과시하거나 재물이 생기게 될 길몽이다.

큰 구렁이 옆에 작은 뱀들이 우글거리는 꿈

장차 권세를 잡아 국가 또는 사회단체의 지도자가 된다.

설경 위로 백사가 훨훨 날아가는 꿈

의서나 예술서를 저술하게 된다.

구렁이 알 속에서 옥이 나오는 꿈

소비자들의 취향에 잘 맞는 신제품을 개발해 시중 백화점이나 시장에 내놓게 될 꿈이다. 새로운 작품을 창작하는 꿈.

 

구멍을 쑤셨더니 구렁이가 튀어나오는 꿈

시험에 합격하거나 취직 하게 될 꿈이다.

뱀 껍질 속에서 하얀 옥구슬을 발견하는 꿈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문헌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한다.

뱀을 산채로 썰어먹는 꿈

벅찬 일거리를 처리하거나 남의 작품에서 새로운 학설을 이끌어 자기것으로 소화시킬 일이 생기게 된다.

마당에 구렁이가 떼로 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하다. 부동산, 아파트, 주택을 장만하게 될 꿈이다.

 

 

 

마무리

이상으로 뱀꿈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2022.03.08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운동선수에게 사인 받는 꿈. 국가대표, 운동선수 꿈 해몽 총정리

 

운동선수에게 사인 받는 꿈. 국가대표, 운동선수 꿈 해몽 총정리

국가대표, 운동선수 꿈해몽 총정리 꿈에서 운동선수가 나오거나 국가대표가 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올림픽에 나왔던 선수들 또는 좋아하는 축구선수나 야구선수 등이 나오는 꿈을 꾸셨을지도

renereneki.tistory.com

2022.01.13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회 먹는 꿈, 물회 먹는 꿈 등, 회 관련 꿈해몽 총정리

 

회 먹는 꿈, 물회 먹는 꿈 등, 회 관련 꿈해몽 총정리

회 먹는 꿈, 물회 먹는 꿈 등, 회 관련 꿈해몽 총정리 오늘은 회와 관련된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날것으로 음식을 먹는것을 싫어하는 분들은 회를 꺼려하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은

renereneki.tistory.com

2022.01.11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새똥 맞는 꿈해몽,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새똥 맞는 꿈해몽,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새똥 맞는 꿈해몽,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꿈에서 새똥을 맞는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똥 꿈은 보통 운수대통의 꿈이라고 하죠. 과연 새똥을 맞기만 하면 행운이 따르는 꿈일까요? 사

renerenek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