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운동선수에게 사인 받는 꿈. 국가대표, 운동선수 꿈 해몽 총정리

by niHoo. 2022. 3. 8.
728x90
반응형

 

국가대표, 운동선수 꿈해몽 총정리

꿈에서 운동선수가 나오거나 국가대표가 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올림픽에 나왔던 선수들 또는 좋아하는 축구선수나 야구선수 등이 나오는 꿈을 꾸셨을지도 모르겠네요. 누구나 알 수 있는 운동선수가 나온 꿈은 유독 좋은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운동선수가 나왔던 꿈에 대한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운동선수에게 사인을 받은 꿈

본인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간절히 바라고 있던것에 대한 좋은 소식이 들려올것이다.

운동선수와 사진을 찍는 꿈

대인관계가 앞으로 활발해져 지경이 더욱 넓어질 것을 의미한다. 저극적인 자세로 사람들과 관계를 형성해 나가자.

운동선수와 이야기를 나눈 꿈

연애가 성사된다던지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본인 앞에 있는 문제가 해결될것을 의미한다.

운동선수와 악수 하는 꿈

소원 성취와 관련된 꿈으로 바라던 것이 이뤄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운동선수를 만나는 꿈

팬미팅 등 교류 행사에서 운동선수를 만난 경우 운기의 저하를 암시한다. 불행이나 논의에 휘말리게 되어 주의를 요한다. 생각지도 못한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주의 하는것이 좋다.

수많은 운동선수가 나오는 꿈

좋지 않은 꿈이다. 예상치 못한 불행이나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꿈에 나온 운동선수의 수가 많을수록 확률이 높으니 주의 하는것이 좋다.

 

운동선수와 싸우는 꿈

말싸움의 정도가 심할수록 운기의 상승을 의미한다. 일이나 공부 등으로 큰 성과를 손에 얻을 수 있다.

운동 선수와 연애하는 꿈, 사귀는 꿈

만약 꿈에서 운동선수에게 고백하고 있다면 당신이 지금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어하는 욕구가 강하게 나타난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현실에서 외로움과 고독감을 느끼고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

운동선수와 키스하는 꿈, 뽀뽀하는 꿈

현실에서도 좋아하는 선수였따면 실제로 본인이 좋아하는 선수에 대한 애정이 나타난 꿈이다. 반대로 특별히 관심 없는 선수와 뽀뽀 또는 키스하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들키고 싶어하지 않은 비밀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꿈에서 운동선수가 다치는 꿈

직접 관전하고 있거나 중계를 통해 운동선수가 다치는것을 봤다면 이것은 운기의 저하를 의미한다. 금전적 문제 또는 사람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

운동선수가 사망하는 꿈

운동선수가 꿈에서 죽었을 때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었느냐에 따라 운세의 해석은 다르다. 슬픈 감정을 느꼈다면 권위 욕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반대로 별로 신경쓰지 않았다면 욕망이나 지위 명성 등에 대한 집착으로부터 본인이 정신적으로 충분히 성숙되고 안정되어 있음을 의미한다.

 

꿈에서 운동선수가 된 꿈

지금 나의 기력과 의욕이 한껏 높아져 있음을 의미한다. 이것은 무언가를 새로 시작하기 좋은 때라고 여겨진다. 적극적인 자세는 본인의 운기를 더욱 상승시킬 것이다.

운동선수와 결혼하는 꿈

눈에 띄고 싶고 주목받고 싶어하는 마음이 높아짐을 의미한다. 하지만 꿈에서 결혼했던 그 운동선수가 현실에서도 좋아하는 선수였다면 이것은 단지 정말 그렇게 되고 싶어하는 마음이 반영된 꿈일 뿐이다.

내가 운동선수가 되어 누군가에게 사인하는 꿈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이다.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주변에서 들려오는 달콤한 유혹을 잘 뿌리쳐야 한다.

운동선수와 말다툼 하는 꿈

말다툼에서 밀렸거나 졌다면 앞으로 난관을 헤쳐나감에 있어 힘들것을 암시하고 말다툼을 이겼다면 분명 힘들고 어렵지만 잘 이겨나갈 것을 의미한다. 

내가 운동선수가 되어 다치는 꿈. 부상당하는 꿈

재난 또는 어떠한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한동안 주의를 기하는것이 좋다.

축구선수가 되는 꿈

열심히 하고 있지만 그에 따른 결과가 나오지 않을때 종종 나타나는 꿈이다.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생각을 할때 나타나는 꿈이기도 하다. 

반응형

야구선수가 되는 꿈

대인운의 상승을 의미한다. 연애를 열심히 하고 있을때나 자신 이외의 사람과의 관계를 의식하고 있을때 꾸는 꿈이기도 하다.

운동선수와 통화하는 꿈

멋진 만남을 의미한다. 즐겁게 대화를 했다면 앞으로 좋은 친구와 멋진 연인을 만날 가능성이 있다.

우리나라 선수가 국제 경기에서 승리하는 꿈

어떠한 작품의 응모에서 당선되거나 사업의 주도권을 쥐게 되는 꿈이다.

축구 선수가 되어 본인이 골을 넣어 승리하는 꿈

학문적 논쟁 등에서 승리하여 개인 또는 사회적으로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한다.

내가 운동선수가 되어 다치는 꿈

재난 또는 어떠한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짐을 의미한다. 무언가를 새로 시작할 계획이라면 혼자서 결정을 내리는 것보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을 받거나 조언을 받는것이 좋다.

 

 

 

 

 

총정리

지금까지 운동선수에 관한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의미의 꿈이었다면 기분좋은 하루를 보내고 희망적으로 생각하면 될것이고, 부정적인 의미의 꿈이었다면 조금은 신중한 하루를 보내면 될것입니다. 

 

2022.01.13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회 먹는 꿈, 물회 먹는 꿈 등, 회 관련 꿈해몽 총정리

 

회 먹는 꿈, 물회 먹는 꿈 등, 회 관련 꿈해몽 총정리

회 먹는 꿈, 물회 먹는 꿈 등, 회 관련 꿈해몽 총정리 오늘은 회와 관련된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날것으로 음식을 먹는것을 싫어하는 분들은 회를 꺼려하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은

renereneki.tistory.com

2022.01.11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새똥 맞는 꿈해몽,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새똥 맞는 꿈해몽,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새똥 맞는 꿈해몽,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꿈에서 새똥을 맞는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똥 꿈은 보통 운수대통의 꿈이라고 하죠. 과연 새똥을 맞기만 하면 행운이 따르는 꿈일까요? 사

renereneki.tistory.com

2021.12.17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떨어지는 꿈은 키 크는 꿈? 추락 관련 꿈해몽 총정리

 

떨어지는 꿈은 키 크는 꿈? 추락 관련 꿈해몽 총정리

떨어지는 꿈, 추락 관련 꿈해몽 총정리 떨어지는 꿈을 꾸셨나요? 예전부터 옥상에서 떨어지거나 하늘에서 떨어지는 등 추락 하는 꿈을 꾸면 키가 큰다는 말이 있죠? 그럼 이 꿈은 청소년들이 자

renerenek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