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TIP

아이폰 사파리 네이버 쇼핑 더보기 오류 해결 방법

by niHoo. 2023. 10. 19.
728x90
반응형

여러분 몇 주(?) 전부터 사파리로 네이버 쇼핑 하면

쇼핑더보기가 안보여서 짜증나지 않으셨나요?

 

저도 그래서 네이버 쇼핑 왜이래.....

아니다 이번 IOS 버전이 별론가?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이렇게 검색을 하면 첫 화면에서는 세네가지 제품이 보여지죠

 

 

그런데 여기서 쇼핑 더보기를 눌러

많은 제품을 보려고 하면!!!!!!!! 

 

 

반응형

?????????

이게 뭐냐고......... 

 

저도 한동안은 네이버 앱으로 들어가서

쇼핑 하고 그랬어요

그냥 사파리로 하는 게 훨 편했는데 말이예요 

 

자!

이제 해결방법 나갑니다~~ 

.....음........ 제가 해결한 방법이예요 

완벽할지는 모르겠네요 

 

유니콘이나 기타 광고차단 앱

쓰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유니콘을 쓰고 있는데요 

유니콘 앱에 들어가면

들어가니까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업데이트가 완료 되었다는 팝업이 떴어요

아무튼 이렇게 광고차단 어플 업데이트를 하고

다시 사파리에서 쇼핑더보기를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예전 모습으로 돌아온답니다 ㅎㅎ 

728x90

그럼 잘 해결 됐길 바라며

 

안녕히 가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