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TIP

턱 통증 + 뒷목 통증 해결방법 (100% 찐후기)

by niHoo. 2024. 3. 25.
728x90
반응형

나는 입을 크게 벌리면 턱이 조금 빠진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빠지는데 

살아가는데 큰 불편함은 없어서 그냥 살아왔다 

아이유는 사랑

 

 

 

근데 며칠전에 턱이 너무 아프고

갑자기 뒷목 근육까지 너무 아팠다

난 턱이랑 뒷목이랑 그냥 따로 아픈건줄만 알았다

그 날은 턱이 너무 아파서 밥 먹는데도 너무 불편했음

불편함을 견디고 밥을 다 먹고 멍때리고 있는데

뒷목이 진짜 너무 뻐근하고 아팠다

그래서 아픈 부분을 계속 주물주물 했따

마사지건으로 뒷목을 집중 공략 하기도 했다

그랬더니 뒷목이 어느정도 풀렸는데

놀랍게도 턱 통증도 같이 사라진 것이었다..........

 

이거이거 뒷목이 아픈 이유가 턱 때문이었구나 라는 생각을 하며

턱 통증을 없애야 다음에 또 이런 뒷목 통증이 없겠다 라는 결론에 도달했다

반응형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빡세게 했는데!

치과에 가서 돈 주고 물리치료를 받거나 

기구를 제작하는 방법이 가장 먼저 보였다

 

나도 치과를 가야하나......... 싶었는데 

기구 제작 비용만 최대 150쯤 되더라고요 ㄱ-

 

하지만 내가 찾은 기가막힌 자가치료법 

이제 공개합니다 ㅎㅎ 

 

그림판으로 그림그려서 설명해줄테니까

여러분 대충 이해하세요

먼저 불편한 턱(아픈턱)이 그림상 왼쪽이라면!

 

오른쪽 어금니에 솜이나 거즈를 물고

최대의 힘에서 80%정도의 힘으로 물어요

아픈쪽 턱은 쓰지 않는다는 생각으로 

5초정도 쎄게 물고 있어야 합니다

표정이 일그러지면 좋음 

5초 하고 힘 풀고

다시 5초 하고 힘 풀고

5회씩 3번 정도 해주세요

728x90

그리고!

혀를 입천장에 붙여요

말아서 붙이지 말고 혀의 윗부분이 입천장에 닿게

ㄹ발음이 아닌 ㄴ 발음 할때 느낌으로 붙여준 다음

혀가 붙은 상태에서 입을 천천히 벌려주세요

이것도 5번씩 3번 정도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빠지는 턱에 손으로 힘을 주고

입을 벌리는데 턱이 안빠지게 힘을 주는 것이 중요함

그렇게 5회~10회 정도 해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턱 통증이 사라집니다

그림때문에 믿음이 안가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믿어보세요

 

그리고 한쪽으로만 음식을 씹는 버릇을 버리고

양쪽으로 골고루 씹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고 해요

꾸준히 턱 관절 운동을 해서 다시는 아프지 말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